회원 로그인
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건강/스포츠

건강/스포츠

성남시의료원 이중의 원장 첫 브리핑 가져

- 더 가까이 더 안전하게 꼼꼼한 준비로 공공의료의 모범이 될 것 -
성남굿뉴스
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
승인 2019.04.29 19:43
twitter facebook
이중의 신임원장
이중의 신임원장


[굿뉴스넷] 성남시의료원은 4월 29일 오전 10시 대회의실에서 의료원 운영계획에 관한 브리핑을 열었다.

이중의 신임원장은 이날, “성남시민의 건강증진을 실현하는 신뢰받는 공공병원을 달성하겠다”며 성남시의료원의 방향과 포부를 밝혔다.

이를 위해, 
○ 성남시의료원은 의료접근성을 강화하여 지역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공공보건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,
○ 응급상황 시 믿고 맡길 수 있는 질 높은 공공의료기관으로 누구나 차별받지 않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시민들의 안전장치 역할을 다하고,
○ 높은 수준의 환자안전과 의료 질을 확보하여 지역주민의 건강수준 향상과 건강불평등 해소 등 공공의료를 선도하는 역할을 수행하여 시민들로부터 신뢰받고, 누구나 찾을 수 있는 지역책임 의료기관이 되겠다고 밝혔다.

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성남시의료원은 성남시 보건당국 및 보건소와 지역사회가 상호협력하고 시민과의 소통, 참여를 통해 지역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최적의 공공보건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을 다짐했다.

이중의 원장은 의료원이 지역사회 내에 성공적으로 자리잡을 때까지 시민들의 격려와 응원을 당부했다.

 

[ Copyrights © 2016 성남굿뉴스 All Rights Reserved ]
 
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
twitter facebook
뒤로가기 위로가기
위로